[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영화 <고백의 역사>가 8월 29일 공개를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올여름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할 넷플릭스표 청춘 로맨스 영화로 기대를 모으는 <고백의 역사>가 8월 29일 공개를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영화 <고백의 역사>는 1998년, 열아홉 소녀 박세리가 일생일대의 고백을 앞두고 평생의 콤플렉스인 악성 곱슬머리를 펴기 위한 작전을 계획하던 중 전학생 한윤석과 얽히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다.
공명, 신은수, 차우민, 윤상현 등 신선한 조합의 차세대 대세 배우들은 풋풋한 열아홉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리며 청량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2024년 전주국제영화제 대상을 수상한 <힘을 낼 시간>, <십개월의 미래> 등의 작품으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남궁선 감독이 특유의 섬세한 시선으로 어디로 튈지 모르는 10대들의 이야기를 사랑스럽고 따뜻하게 그려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솜사탕처럼 부푼 곱슬머리를 펴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 열아홉 소녀 세리(신은수)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풍성한 곱슬머리 속에 숨겨진 종이학과 학알 등 알록달록한 오브제는 청춘 로맨스만의 아기자기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이 머리 피기만 해 봐라, 내 진짜 고백할 끼다!”라는 카피는 과연 세리가 곱슬머리를 펴고 일생일대의 짝사랑 고백을 성공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눈부신 열아홉 청춘들의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로맨스와 공명, 신은수, 차우민, 윤상현의 청량한 케미스트리, 1998년의 몽글몽글한 감성으로 모두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넷플릭스 청춘 로맨스 영화 <고백의 역사>는 8월 29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5-08-01 18:4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