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배우 송혜교, 전여빈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검은 수녀들’의 특별한 프로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해 금지된 의식에 나서는 사람들의 이야기.
먼저, 이달 19일까지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SNS에서 진행되는 콜라보 이벤트는 하이트진로의 공식 브랜드 캐릭터인 ‘진토니’가 수녀복을 입고 있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SNS(@hitejinrobeverage)와 NEW 영화사업부 공식 SNS(@itsnew_movie)에서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검은 수녀들’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콜라보 팝업 스토어가 매트블랙커피 롯데월드몰점에서 이달 26일까지, 매트블랙커피 판교점에서 이달 19일까지 열린다.
‘검은 수녀’의 컨셉에 맞춰 블랙 톤으로 꾸며진 인테리어와 ‘검은 수녀들’만을 위해 특별하게 준비된 스페셜 메뉴로 채워진 매트블랙커피에는 같은 그림 찾기 게임, 스크래치 복권과 ‘검은 수녀들’ 특별 포토 부스가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여기에 카페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검은 수녀들’ 영화 예매권부터 포스터 액자, 스페셜 원두팩 등 다양한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방문 욕구를 자극하는 인테리어로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이번 팝업 스토어는 매트블랙커피 롯데월드몰점과 판교점에서 각각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매트블랙커피 공식 SNS(@matteblackcoffee_korea)와 NEW 영화사업부 공식 SNS(@itsnew_movi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로운 변신이 기대되는 배우들의 조합, 신선한 소재와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할 영화 ‘검은 수녀들’은 오는 24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5-01-10 10:4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