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올겨울 유일한 가족 코미디 영화 ‘대가족’이 까칠하지만 사랑스러운 만두 대가 ‘함무옥’으로 분한 김윤석의 츤데레 스틸을 공개했다.
‘대가족’은 스님이 된 아들(이승기) 때문에 대가 끊긴 만두 맛집 ‘평만옥’ 사장(김윤석)에게 세상 본 적 없던 귀여운 손주들이 찾아오면서 생각지도 못한 기막힌 동거 생활을 하게 되는 가족 코미디.
김윤석이 연기한 ‘함무옥’은 38년간 만두 하나만 빚어서 자수성가한 자영업자 캐릭터로 모든 걸 다 가진 것처럼 보이지만, 함씨 가문 외동아들의 출가 이후 대가 뚝 끊기면서 인생이 고단해지는 인물이다.
자수성가의 아이콘답게 휴지 한 칸, 물 한 방울까지 아끼면서 살아가는 ‘함무옥’은 짠돌이 같은 성향만큼이나 까칠하고 무심하지만, 그간 존재도 몰랐던 손주들에게는 아끼지 않고 베푸는 다정한 ‘손주 바보’로 변한다.
공개된 츤데레 스틸은 ‘함무옥’의 까칠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고 있다.
손주들을 만난 뒤 직접 머리를 염색하거나, 아낌없이 선물을 하며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는 ‘함무옥’은 손주들과의 관계는 물론 그가 운영하는 만두가게 ‘평만옥’의 실세 방여사와의 로맨틱한 케미스트리에서도 매력을 물씬 뽐낼 예정이다.
한편, 올겨울 대환장하는 패밀리 유니버스를 보여줄 영화 ‘대가족’은 오는 12월 11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4-11-28 18:5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