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국내 유일의 로컬 매거진 ‘싱글즈’가 하반기 최고 기대작 ‘모아나2’의 스페셜 무빙 커버를 공개했다.
국내 최초로 진행된 ‘모아나2’ X ‘싱글즈’의 스페셜 무빙커버 속에는 ‘모아나’와 함께 새로운 모험을 떠날 최강 콤비 ‘마우이’부터 ‘푸아’, ‘헤이헤이’, ‘카카모라’ 등 작지만 강한 모험 메이트들과 ‘모아나’의 귀여운 동생 ‘시메아’의 모습이 모두 담겨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청량한 바다 비주얼과 “더 커진 모험, 새로운 항해의 시작!”이라는 문구는 ‘모아나 2’에서만 볼 수 있는 짜릿하고 스펙터클한 모험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모아나 2’는 선조들로부터 예기치 못한 부름을 받은 ‘모아나’가 부족의 파괴를 막기 위해 전설 속 영웅 ‘마우이’와 새로운 선원들과 함께 숨겨진 고대 섬의 저주를 깨러 떠나는 위험천만한 모험을 담은 스펙터클 오션 어드벤처이다.
‘모아나’, ‘엔칸토: 마법의 세계’ 제작에 참여한 데이브 데릭 주니어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더욱 새로워진 스토리가 극장 관람 욕구를 높이고 있다. 여기에 전작의 흥행을 이끌었던 아우이 크라발호, 드웨인 존슨이 각각 ‘모아나’와 ‘마우이’ 역의 보이스 캐스트로 재합류해 또 한번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겨울왕국 2’, ‘인사이드 아웃 2’를 이어 레전드 흥행을 이끌어갈 영화 ‘모아나 2’는 오는 11월 27일 극장 개봉 예정이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4-11-08 17:4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