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는 시립자이별어린이집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26일 진행했다.
시립자이별어린이집은 이번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아동 1:1 결연사업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어린이집’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원내 행사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유아기관이라면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다.
시립자이별어린이집은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참여를 통해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아동권리교육 및 나눔인성교육에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했다.
조준숙 시립자이별어린이집 원장은 "굿네이버스를 통하여 ‘나눔 속에서 함께’라는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하고 실천할 수 있어서 뜻깊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시립자이별어린이집 원아들도 작은 실천 속에서 나눔의 가치를 이해하고 항상 주변을 살필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어린이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 현장에서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 지부장은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로 굿네이버스와 함께해주시는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린다”며, “원장님의 따뜻한 마음이 나눔의 손길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오산·평택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유아기관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지부(031-8003-139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3-07-27 18:58: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