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스튜디오컨템포, 여성복 브랜드 ‘애프터아워즈(AFTERHOURS)’ 론칭
  • 기사등록 2023-03-08 12:45:04
기사수정 (조회수:775건)   


▲ 애프터아워즈(AFTERHOURS)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스튜디오컨템포에서 20대 중후반 여성을 타깃으로 하는 여성복 브랜드 ‘애프터아워즈(AFTERHOURS)를 론칭한다.


애프터아워즈(AFTERHOURS)는 특별하고 다양한 각자의 개성을 더 돋보이게 하며 가치를 담아 데님, 레더, 니트, 가방 등 경계 없이 일상의 모든 카테고리의 컬렉션을 전개하는 브랜드다.


이번 23SS 시즌 컨셉은 ‘Silent Disco(사일런트 디스코)’로 각자의 음악을 즐기며 자신을 표현하는 사일런트 디스코같이 애프터아워즈 23SS 컬렉션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자유롭게 보여주는 우리의 모습을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애프터아워즈(AFTERHOURS)는 론칭을 기념하여 오는 10일 성수동 쇼룸 ‘Shop Available’에서 23 SS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소식은 공식 스토어(afterhours.co.kr)와 인스타그램(@afterhours.co.kr)을 통해 더욱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775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dailytoday.co.kr/news/view.php?idx=84652
데일리투데이 후원 배너2
많이 본 기사-Style
  1. 1 [데일리투데이] 이세영, 단아하고 기품 있는 비주얼 화보 공개... 시선 압도하는 화려한 변신
  2. 2 [데일리투데이] 한소희, 조이그라이슨와 함께한 겨울 화보...'감각적 컬렉션'
  3. 3 [데일리투데이] LG생활건강, 숨37° ‘림 아크라 에디션’ 출시
  4. 4 [박선영 교수의 개운(開運) 스타일링] '나만의 '퍼스널 컬러' 찾기' <1편>
  5. 5 [데일리투데이] 블링옵티칼, 김천본점 론칭 행사 개최...‘전국 프랜차이즈’ 구성 본격화
  6. 6 [데일리투데이] ‘두피·모발 고민 한번에 해결’... 그레이스송-바이오 스칼프헤어 3종 세트 출시
  7. 7 [데일리투데이] 김선호, '밸롭' 모델 발탁...'토종 스포츠브랜드의 얼굴 되었다'
  8. 8 [데일리투데이] 박신혜-반클리프 아펠, '엘르' 6월호에서 만나다
  9. 9 [데일리투데이] 워머스트 치엘로(W.CIELO), 23 썸머 컬렉션 출시
  10. 10 [데일리투데이] 나언, 봄처럼 화사함 가득한 모습...싱글즈 3월 비주얼 화보 장식
  11. 11 [박선영 교수의 개운(開運) 이미지 메이킹] 여름이면 더 빛나는 섹시함, ‘쉬머링 메이크업’
  12. 12 [이미지 전략가 박선영 교수의 개운(開運) 이미지 메이킹] 나만의 '퍼스널 컬러' 찾기
  13. 13 [데일리투데이] 안나수이 썸머 컬렉션, 클래식 루즈 THE RED와 퍼펙트 아이라이너 출시
  14. 14 [데일리투데이] Minimal Garments Lab(미니멀 가먼츠 랩), 23 Spring 컬렉션 출시
  15. 15 [데일리투데이] 모던걸‧모던보이가 되어보세요...1920~30년대 경성 유행
  16. 16 [데일리투데이-현장] '2024 F/W 서울패션위크' 개최... 23개국 바이어 101명 참가
  17. 17 [데일리투데이] 잭원티 팝-업 스토어, 7일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 오픈
  18. 18 [데일리투데이] 베네피트, 태연과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19. 19 [데일리투데이] 티르티르, 18일부터 올해 첫 티르패밀리 세일 실시 새창으로 읽기
  20. 20 [데일리투데이] ‘길복순’ 이연, 더블유 ‘365일 봄을 피울 여자 배우 다섯 명’ 중 한 명으로 선정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