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가 다가오는 여름철 여성의 예민한 Y존을 자극 없이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사의 생분해 여성청결제 ‘이슬 페미닌 포밍워시’를 제안했다.
씨드비의 ‘이슬 페미닌 포밍워시’는 97% 생분해가 가능한 여성청결제다. 계면활성제 및 잔여물이 Y존에 남지 않아 섬세하게 케어가 가능하고, 마무리감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에게 유익한 유산균 발효물 3종까지 함유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건강한 Y존 컨디션을 유지해준다.
이슬 페미닌 포밍워시는 피부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산부인과 전문의를 통한 테스트에서 Y존 사용 적합까지 마쳐 안정성을 입증했다. 또한 탈취력 테스트에서도 99.9% 이상의 탈취 효과를 보였으며, 항균 테스트에서는 질염의 대표 원인균인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에 대한 저해율이 99.9%로 우수한 항균력을 인정받았다.
이슬라인은 씨드비만의 가치와 독자적인 기술력이 담긴 뷰티라인으로 △이슬 페미닌 포밍워시 △아침 이슬 비누 △이슬 바디 워시 △이슬 샴푸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전 제품 클린 성분, 비건 원료를 넘어 생분해 처방으로 안심 세정이 가능하고, 아미노산 계면활성제와 pH 약산성 포뮬러가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해준다.
씨드비 ‘이슬라인’은 공식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3-05-25 19:0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