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20일,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엘리트잉글리시봉담영어학원과 함께 ‘좋은이웃학원’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엘리트잉글리시봉담영어학원은 이번 좋은이웃학원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아동 1:1 결연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학원’는 지구촌 아이들의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학원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교육학원을 비롯해 태권도학원, 음악학원, 댄스학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엘리트잉글리시봉담영어학원는 화성시 봉담에 위치한 단순한 점수 향상이 아닌, 학생이 ‘스스로 사고하고, 자기 말로 표현할 수 있는’영어 실력을 기르는 것을 목표로 문법, 독해, 수업 방식에서 차별화된 교육 방식으로 지도하고 있다. 평소에도 나눔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엘리트잉글리시봉담영어학원 이덕원 원장은 “아이들이 한계 없이 꿈에 도전하고 마음껏 펼쳐 나가길 응원한다.”며“작은 나눔이 아이들의 큰 성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장은 “아이들의 성장과 교육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국내외 모든 아이들이 공평하게 교육의 기회를 누리고, 스스로의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남부권 지역(화성·오산·평택·안성·용인·여주·이천)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학원’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학원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031-8003-139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5-08-20 14: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