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태환 기자] 싱어송라이터 알렉스 워렌(Alex Warren)과 글로벌 아이콘 로제(ROSÉ)의 협업곡 ‘On My Mind’가 발매되었다. 이 곡은 7월 18일 공개될 알렉스 워렌의 새 앨범 [You’ll Be Alright, Kid]에 깜짝 수록될 예정이다.
지난 몇 주간 알렉스 워렌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로제와의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았다. 신곡 ‘On My Mind’는 알렉스 워렌 특유의 웅장하고도 강렬한 팝 스타일이 돋보이는 사랑 노래로 알렉스 워렌과 로제의 보컬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며 깊은 인상을 남긴다. 아모(Ammo)와 존 라이언(John Ryan)이 프로듀싱했으며, 콜린 틸리(Colin Tilley)가 연출한 뮤직비디오도 싱글 발매와 동시에 공개했다.
알렉스 워렌 새 앨범 [You’ll Be Alright, Kid]에는 차트 정상을 차지한 글로벌 히트곡 ‘Ordinary’와 ‘Bloodline (with Jelly Roll)’이 포함될 예정이다. 앨범은 알렉스 워렌, 칼 샤피로(Cal Shapiro), 매그스 듀발(Mags Duval)이 공동 작곡하고 아담 야론(Adam Yaron)이 프로듀싱했다. 지난 가을 발매된 [You’ll Be Alright, Kid (Chapter 1)]이 슬픔을 다루는 방식에 초점을 맞췄다면, 새 앨범 [You’ll Be Alright, Kid]는 치유, 회복력, 그리고 낙관적인 메시지로 새로운 장을 연다.
지난 2월 발표된 알렉스 워렌의 ’Ordinary’는 현재까지 약 10억 스트리밍을 기록하며 전 세계 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Ordinary’는 빌보드 핫 100 차트 3주 연속 1위, 올해 첫 번째 핫 100 1위를 차지한 남성 솔로 아티스트라는 기록을 세웠으며, 영국 차트 12주 연속 1위를 차지해 차트 역사상 미국 남성 솔로 아티스트의 최장기 1위이자 2020년대 최장기 1위를 기록중하며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도약하고 있다.
whitescarf@hanmail.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5-06-28 08:4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