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이넬화장품의 코스메틱 브랜드 ‘입큰(IPKN)’이 탱글한 물빛광이 쫀쫀하게 차올라 도톰한 광택과 맑은 컬러감을 더해주는 ‘버블 잼 글로스’ 5종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버블 잼 글로스’는 #립일기 숏폼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36만 인플루언서 ‘소올’과 입큰 브랜드가 수개월간의 공동개발을 통해 완성한 립 글로스 제품이다.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한 소올 선런칭 소셜 마켓에서 일부 컬러 초도물량이 조기 품절되고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는 등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했다.
신제품 ‘버블 잼 글로스’는 끈적임 없이 쫀득한 글레이즈 텍스처, 영롱한 광감, 멀멀한 컬러감의립 글로스로 탱글하게 차오르는 극강의 버블링 광이 특징이다. 가볍게 밀착되는 슬릭 글로우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입술을 쫀득하게 랩핑해주며 도톰하고 입체적인 탱글립을 연출해준다.
특히 덧바르기 쉬운 제형을 적용해 어떤 립 제품과 조합하더라도 이질감 없이 어우러져 맑은 발색, 미지근한 컬러감과 고광택 연출까지 다채로운 컬러 레이어링으로 원하는 무드 커스텀을 완성해준다.
‘버블 잼 글로스’는 부드러운 모카무스 컬러의 △02 러디 모카, 소프트 핑크 컬러의 △03 피오니 휩, 뉴트럴 로지의 정석인 △05 탠 로지 등 웜, 쿨, 로지 톤 등을 모두 아우르는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입큰 관계자는 “공동개발 제품을 최초로 선보인 선런칭 마켓에서 조기 품절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감을 확인했다”며 “이번 신제품은 영롱한 광감, 맑고 소프트한 컬러, 편안한 사용감 등 소비자들이 원하는 립글로스의 조건을 모두 충족한 제품이라 앞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입큰의 ‘버블 잼 글로스’는 지그재그 최초 런칭 기념으로 5월 1일부터 11일까지 오픈런 이벤트를 진행하며 선착순 200명 한정 최대 30%, 행사 기간 동안 28% 할인 판매한다. 이후 올리브영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에이블리 등 온라인 채널에 순차적으로 공식 입점 예정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및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5-05-07 11:2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