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Apple TV+ 스릴러 시리즈 ‘프라임 타겟’(Prime Target)이 1월 22일 전 세계 공개를 확정하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프라임 타겟’은 전 세계의 모든 디지털 보안을 좌우할 수 있는 단서를 얻게 된 뛰어난 수학자 ‘에드워드’(리오 우달)가 정부 요원 ‘테일러’(퀸테사 스윈델)와 함께 자신을 위협하는 음모의 실체를 파헤치는 여정을 담는다.
공개된 예고편은 ‘세계 최고의 두뇌, 이제 모두 그를 노린다’라는 카피와 함께 범세계적 규모로 혼란을 야기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진 ‘에드워드’를 의문의 세력들이 압박하며 추격하는 장면으로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영문도 모른 채 쫓기던 ‘에드워드’가 수학자들의 행동을 감시하던 유능한 요원 ‘테일러’와 의기투합하는 과정은 자신을 위협하는 세력에 맞서 어떤 반격을 펼칠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렇듯 하루아침에 일상이 송두리째 바뀐 수학자가 거대한 음모를 치열하게 풀어내기 시작하는 ‘프라임 타겟’은 총 8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오는 22일 첫 두 편의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3월 5일까지 매주 한 편의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한다.
미국 배우 조합상을 수상한 바 있는 리오 우달은 뛰어난 두뇌로 전 세계의 디지털 보안을 뒤흔드는 수학자 ‘에드워드’ 역을 맡아 흡인력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다.
여기에 퀸테사 스윈델, 아카데미상 후보 및 영국 아카데미상 수상자 스티븐 레아, 영국 아카데미상 후보 데이비드 모리시, 에미상 수상자 마샤 프림튼, 영국 아카데미상 수상자 시드 바벳 크누센, 미국 배우 조합상 후보 제이슨 플레밍, 영국 아카데미상 후보 해리 로이드, 알리 슐리만, 프라 피, 조셉 마이델이 출연해 극에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5-01-19 12:3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