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안소요, ‘비밀은 없어’ 합류... 고경표-강한나-주종혁과 호흡 2024-05-14
황소현 기자 allen9191@naver.com


▲ 킹콩 by 스타쉽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배우 안소요가 ‘비밀은 없어’에 출연한다. 


1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안소요가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극본 최경선, 연출 장지연, 기획 SLL, 제작 SLL·키이스트)에 합류한다. 안소요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비밀은 없어’는 통제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고경표 분)이 열정충만 예능작가 온우주(강한나 분)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드라마. 그중에서도 안소요는 극중 기백과 김정헌(주종혁 분)과 함께 연애 예능에 출연하는 변호사 ‘조희선’ 역으로 분한다. 희선은 지적이고 솔직 담백한 매력을 겸비한 인물로, 프로그램 출연진들과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를 형성하면서 극을 풍성하게 채워나갈 예정이라고.


안소요는 매 작품 깊이 있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그는 지니 TV 오리지널 ‘남남’에서 ‘장수진’ 역으로 극의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낸 것은 물론, 최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는 학교 폭력에 정면 돌파하는 교사 ‘윤나희’ 역을 맡아 묵직한 울림을 선사하기도. 이처럼 종횡무진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안소요가 ‘비밀은 없어’를 통해 선보일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안소요를 비롯해 고경표, 강한나, 주종혁 등이 출연하는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는 매주 수, 목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