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서울산업진흥원은 서울을 넘어 전 세계에 서울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안다르와 함께 ‘서울을 걷다’ 캠페인을 30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재단법인 서울산업진흥원과 주식회사 안다르는 서울의 아름다움을 대표할 수 있는 제품을 공동 기획·생산하고, 온·오프라인을 활용해 이를 확산하기 위한 ‘서울을 걷다’ 캠페인을 추진한다.
이번 ‘서울을 걷다’ 캠페인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내 구축되는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 ‘B the B’의 개소와 함께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서울 뷰티·패션 라운지를 표방하는 ‘B the B’는 서울산업진흥원에서 DDP에 조성하여 9월 30일 개관하는 공간으로, 이 중 안다르는 공간의 시작점인 ‘브랜드 라운지’에서 ‘서울을 걷다’ 캠페인을 공동 추진한다.
‘서울을 걷다’ 캠페인은 서울의 감성과 개성을 담은 ‘시그니처 레깅스, 크루삭스, 러닝화’를 시민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이며, 관련 인플루언서와의 대시민 체험프로그램은 물론 각종 특별전도 온라인을 통해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서울산업진흥원 뷰티산업본부 정종남 책임은 “안다르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서울의 아름다움을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dailytoday.co.kr/news/view.php?idx=76934기사등록 2022-09-29 12:40: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