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드래곤 길들이기 2’, ‘트롤’ 제작진이 선사하는 정글 판타지 어드벤처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이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하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보: 아마존의 전설’은 신비의 숲 아마존의 선택을 받은 소녀 ‘아인보’가 전설 속 악마 야쿠루나의 저주에 빠진 칸다모를 구하기 위해 정령 안내자 ‘딜로’, ‘바카’와 함께 떠나는 환상적인 여정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
아름다움과 위험이 공존하는 신비의 숲 아마존을 무대로 칸다모 마을의 원주민 소녀 ‘아인보’가 전설 속 악마 야쿠루나의 끔찍한 저주로 위험에 빠진 칸다모를 구하기 위해 저주를 풀 수 있는 전설 속 신비의 힘을 찾아 정글 곳곳을 넘나드는 스펙터클한 모험을 펼친다.
특히 생명과 아름다움이 넘치는 아마존의 다채롭고 이색적인 풍광, 풍부한 상상력과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그려낸 환상적이고 비밀스러운 세계는 수준 높은 영상미로 완성돼 판타지 어드벤처의 신세계를 펼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호세 젤라다 감독은 아마존 강 유역에 전해 내려오는 흥미로운 신화와 전설을 모티브로 한 마법 같은 캐릭터와 이야기를 탄생시키며 액션과 어드벤처, 아름다운 드라마가 펼쳐지는 이색적이면서도 낯익은 세계를 창조할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신비로운 아마존의 세계를 보여줄 정글 판타지 어드벤처 영화 ‘아인보: 아마존의 전설’은 오는 10월 극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2-08-09 01:3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