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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희의 클래식 필라테스] 매트운동: ' 롤링 라이크 어 볼 (Rolling Like A ball) '
  • 기사등록 2022-07-17 13:1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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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희의 클래식 필라테스]


롤링 라이크 어 볼 (Rolling Like A ball)


▷ 이상희 강사

마포 공공스포츠 클럽 염리생활체육센터 필라테스 강사

마포구민 체육센터 필라테스 강사

- 1:1 CLASSIC PILATES 교육 전문

- CLASSIC PILATES CERTIFICATE(종합 PILATES 기구 교육보유

요가지도자 자격 보유

*인스타그램(instagram): pilates_sh


- 롤링 라이크 어 볼(Rolling Like A Ball) -


횟수 :5~8


목적몸의 균형 조절과등 뒤의 근육을 자극시켜 등 마사지 효과가 있다.




*준비자세 매트 앞쪽에 앉아두 무릎을 구부려 다리는 골반 너비를 유지한다양 손은 무릎아래 넣고팔꿈치는 바깥을 향해 시선은 배꼽을 향한다.




*실행동작 두 발바닥을 매트 위에서 동시에 한 뼘 띄우며 아랫등을 구부린다이어뒤로 중간등까지 구르며 제 자리로 돌아온다.


*주의사항) 시선은 배꼽을 향하며엉덩이로 튕겨 올라오지 않도록 한다머리가 뒤로 넘어가지 않도록 하고척추가 C커브 모양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제자리로 올 때에 발바닥이 매트위에 닿지 않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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