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신세계L&B, 발포주 브랜드 ‘레츠’ 소용량 330mL 캔 출시
  • 기사등록 2022-07-01 23:58:47
기사수정 (조회수:179건)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신세계L&B(이하, 신세계엘앤비)가 론칭한 발포주 브랜드 ‘레츠 프레시 투데이(이하, 레츠)’가 소용량 330mL 캔으로 출시된다.


레츠는 4월 500mL 캔으로 첫 선을 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용량 부담을 낮춘 330mL 캔으로 출시돼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레츠 330mL 캔은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중심으로 판매된다. 신세계엘앤비는 대형마트의 경우 낱개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소용량의 묶음상품이 인기를 끌고, 편의점 등 가정용 주류 시장이 가볍게 마시기 좋은 소용량 상품을 선호하는 분위기를 고려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휴가철을 맞아 7월부터 8월까지는 강원도 양양 하조대에 위치한 펍(pub) 비치얼스와 협업해 레츠의 브랜드 체험존을 마련하고, 특별한 세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엘앤비는 이번에 출시된 레츠 소용량 캔은 집에서 혼자 마시기에도 부담 없는 사이즈고, 여름 휴가철 야외활동 시에도 휴대하기 좋아 다양한 상황에서 즐기기 좋다며 소비자와 함께할 적극적인 마케팅까지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레츠는 신세계엘앤비의 역량을 담아 만든 스페인산 발포주로 높은 보리 함량을 자랑하며, 풍성한 몰트 맛과 가성비가 특징이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79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dailytoday.co.kr/news/view.php?idx=71544
데일리투데이 후원 배너2
많이 본 기사-경제
  1. 1 [데일리투데이] 오뚜기, 타마린드 양념소스 매운맛 ‘진비빔면’ 출시
  2. 2 [이정우의 재무 이야기 50탄] 전염병 코로나가 내 주머니에 미치는 영향은?
  3. 3 [데일리투데이] ‘빅맥이 달라졌어요’ 맥도날드 메뉴 리뉴얼에 소비자들 ‘좋아요’
  4. 4 [데일리투데이] ‘롯데그룹 창업주’ 신격호 회장 별세...향년 99세
  5. 5 [데일리투데이] 동우크리스탈, 크라우드펀딩 목표액 424% 달성...서포터 만족도 5점 만점
  6. 6 [데일리투데이] 대일무역 적자 16년째 최저...비중도 10.2%⟶9.5%↓
  7. 7 [데일리투데이-현장] 故 신격호 회장... '롯데 월드타워'를 지나 영면의 길로
  8. 8 [송영화의 데일리 홈 테크] 각광받는 해외 부동산, 무엇을 고려해야 할까?
  9. 9 [데일리투데이] ‘긴급재난지원금’ 조회 서비스...요일제 폐지
  10. 10 [데일리투데이] 오는 10월 4일까지 고속도로 내 취식 불가능...포장만 허용
  11. 11 [데일리투데이] 현대차그룹, 수소연료전지 발전 시스템 모터스포츠 시장 진출
  12. 12 [데일리투데이] 민간 항공 플랫폼 유고, 동남아시아 사업 확대
  13. 13 [데일리투데이] 연세대 등, ‘당신이 세상을 바꾸는 방법! 2021 스타트업 온라인 채용박람회’ 메인 행사 진행
  14. 14 [데일리투데이] 쌍용자동차, 2020년 매출 2조 9502억원
  15. 15 [데일리투데이]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공유주방 키친42’ 찾아 청년 창업자들 만나
  16. 16 [데일리투데이] 현대자동차, 스포츠 어드벤처 차량 ‘싼타크루즈’ 발표 미국 RV 시장 공략 강화
  17. 17 [데일리투데이] 기아, 러시아 올해의 차 6개 부문 수상
  18. 18 [데일리투데이] 휴온스글로벌, 러시아 '스푸트니크V 백신' 기술이전 계약
  19. 19 [데일리투데이] 필립스, 4K UHD LED TV ‘PUN7625’ 출시
  20. 20 [데일리투데이] 현대자동차, 아반떼 N 디자인 티저 공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