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뮬라웨어(Mulawear), 21 FW ‘온앤오프 컬렉션’ 출시 - 나의 사적인 공간으로의 초대 뮬라 21FW 두번째 이야기
  • 기사등록 2021-09-24 11:44:53
기사수정 (조회수:423건)   


▲ 뮬라웨어(mulawear)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국내 애슬레저를 대표하는 브랜드 뮬라에서 21FW 두 번째 이야기 ‘온앤오프 컬렉션(ON&OFF Collection)’을 전개한다.


‘나의 사적인 공간으로의 초대’ 테마로 전개되는 뮬라의 21FW 온앤오프 컬렉션은 외부의 소음은 잠시 꺼두고 나만의 공간에서 일상적이고 소소한 데이 타임을 즐기는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이번 뮬라의 온앤오프 컬렉션은 일상 속 라이프를 편하고 멋스럽게 서포트 해줄 여유로운 핏의 다양한 애슬레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간절기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앙고라 혼방의 랩 가디건과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따뜻한 경량 자켓&베스트, 셋업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트레이닝 세트, 그 외에도 일상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베이직 아이템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특히 작년 FW 시즌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기모 버전의 코지 웜 플러스 레깅스, 코지 웜 플러스 플레어 팬츠가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기존 기모보다 한층 더 강력해진 보온 효과뿐 아니라 신축성과 유연함, 탄성과 복원력까지 모두 업그레이드되어 겨울에도 쾌적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뮬라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시대로 실내로 활동하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최근 애슬레저 영역이 원마일웨어, 라운지웨어에서 워크레저까지 확장되고 있다”라며 “뮬라만의 독자적인 소재 차별성과 기능성은 물론 편안함과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도록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다. 올가을 뮬라와 다양한 애슬레저 룩을 연출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뮬라의 21FW 두 번째 이야기 ‘온앤오프 컬렉션’은 전국 뮬라웨어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www.mulawear.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423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dailytoday.co.kr/news/view.php?idx=55245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많이 본 기사-Style
  1. 1 [데일리투데이] LG생활건강 케어존, 새 광고 모델 김동희 발탁
  2. 2 [데일리투데이] 강민경-윤승아-이다희, 셀럽들의 인스타그램 속 '사복패션' 엿보기
  3. 3 [데일리투데이] 반스(Vans), 아티스트 케이케이킴과 콜라보...커스텀메이드 캠페인 선보여
  4. 4 [데일리투데이] 우도환, 2년연속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모델 발탁
  5. 5 [데일리투데이] 신민아, 까르띠에의 뮤즈로 돌아오다..'우아+시크'
  6. 6 [데일리투데이] 채수빈, ‘나일론’ 6월호 커버 장식... ‘세련美’ 가득
  7. 7 [이매지니어 박선영 교수가 말하는 운을 열어주는 개운(開運)이미지 메이킹 ] Fashion Know-How Chapter.1 셔츠&블라우스
  8. 8 [이매지니어 박선영 교수가 말하는 운을 열어주는 개운(開運)이미지 메이킹 ] Fashion Know-How Chapter.2: 코트와 재킷
  9. 9 [데일리투데이] 동우크리스탈, 반려동물용 생수 ‘프라나 플러스’ 출시
  10. 10 [데일리투데이] 제니퍼 로페즈•마이클 B. 조던, 코치(COACH)로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다
  11. 11 [데일리투데이] 이방카 트럼프, 한국 디자이너의 옷을 입다!
  12. 12 [데일리투데이] 이진혁, 스킨케어 브랜드 ‘벨라몬스터’ 모델 발탁
  13. 13 [데일리투데이-패션] 간절기 필수템, '플리스'의 즐거운 반란
  14. 14 [데일리투데이] 코치, 제니퍼 로페즈와 콜라보...스페셜 에디션 허튼백 공개
  15. 15 [데일리투데이] ‘문화, 피어樂 패션쇼’…22일 청계천 수상패션쇼 개최
  16. 16 [데일리투데이] LG생활건강, 온라인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론칭
  17. 17 [데일리투데이] 국내 대표 여성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의 ‘네모팬티’, 누적판매 ‘110만개’ 돌파
  18. 18 [데일리투데이] 홍지윤, 인형 같은 뷰티 화보...‘찰떡 소화력’
  19. 19 [데일리투데이] 인동에프엔, 창립 30주년 기념... 'SHESMISS-LIST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 20 [데일리투데이] 지코, '어반 시크한 여름은 이런 것'....'시스템 옴므 하이섬머 컬렉션' 화보 공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