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겐조(KENZO), 새로운 아티스틱 디렉터 니고(NIGO) 임명
  • 기사등록 2021-09-16 20:39:15
기사수정 (조회수:440건)   


▲ KENZO(겐조)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프랑스 LVMH 그룹 산하에 있는 패션 하우스 겐조(KENZO)가 베이프의 창립자이자 휴먼 메이드의 수장인 니고(NIGO)를 새로운 아티스틱 디렉터로 임명했다.


자신의 브랜드를 통해 전 세계 패션 업계에 눈부신 활약을 하며 리미티드 에디션의 디자인을 끊임없이 펼쳐 온 니고는 오는 9월 20일부터 겐조의 아트 디렉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LVMH 패션 그룹의 회장이자 CEO인 시드니 톨레다노(Sidney Toledano)는 “니고를 메종 겐조의 아티스틱 디렉터로 환영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매우 재능 있는 일본 디자이너의 합류는 타카다 겐조가 설립한 하우스의 역사에 대한 그의 애착이 KENZO의 모든 잠재력을 충분히 표현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니고는 “KENZO의 아티스틱 디렉터로 임명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나는 타카다 겐조가 파리에 첫 매장을 오픈한 해에 태어났다. 우리는 도쿄에서 같은 패션 학교를 졸업했고, KENZO가 LVMH 그룹에 합류한 1993년, 저는 패션 분야에서의 경력을 시작했다. 새로운 겐조를 창조하기 위한 겐조의 장인 정신은 팀과 함께 성취해야 하는 제30년 경력을 가장 멋진 도전이다. 마지막으로 이런 멋진 기회를 준 베르나르 아르노와 시드니 톨레다노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니고는 1993년 도쿄에서 첫 의류 브랜드를 시작했으며, 끊임없이 글로벌 스트리트 문화를 변화시켰다. 패션과 음악의 세계에서 동시에 일하며 디테일에 대한 예리한 민감성과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회사 및 창의적인 개개인들과 빈번한 협업들을 통해 그는 패션이 청중과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선도했고, 패션 산업의 표준이 되었다. 2020년, 그는 버질아블로와 함께 루이비통의 멋진 캡슐 컬렉션을 선보였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440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dailytoday.co.kr/news/view.php?idx=55031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많이 본 기사-Style
  1. 1 [데일리투데이] LG생활건강 케어존, 새 광고 모델 김동희 발탁
  2. 2 [데일리투데이] 강민경-윤승아-이다희, 셀럽들의 인스타그램 속 '사복패션' 엿보기
  3. 3 [데일리투데이] 반스(Vans), 아티스트 케이케이킴과 콜라보...커스텀메이드 캠페인 선보여
  4. 4 [데일리투데이] 우도환, 2년연속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모델 발탁
  5. 5 [데일리투데이] 신민아, 까르띠에의 뮤즈로 돌아오다..'우아+시크'
  6. 6 [데일리투데이] 채수빈, ‘나일론’ 6월호 커버 장식... ‘세련美’ 가득
  7. 7 [이매지니어 박선영 교수가 말하는 운을 열어주는 개운(開運)이미지 메이킹 ] Fashion Know-How Chapter.1 셔츠&블라우스
  8. 8 [이매지니어 박선영 교수가 말하는 운을 열어주는 개운(開運)이미지 메이킹 ] Fashion Know-How Chapter.2: 코트와 재킷
  9. 9 [데일리투데이] 동우크리스탈, 반려동물용 생수 ‘프라나 플러스’ 출시
  10. 10 [데일리투데이] 제니퍼 로페즈•마이클 B. 조던, 코치(COACH)로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다
  11. 11 [데일리투데이] 이방카 트럼프, 한국 디자이너의 옷을 입다!
  12. 12 [데일리투데이] 이진혁, 스킨케어 브랜드 ‘벨라몬스터’ 모델 발탁
  13. 13 [데일리투데이-패션] 간절기 필수템, '플리스'의 즐거운 반란
  14. 14 [데일리투데이] 코치, 제니퍼 로페즈와 콜라보...스페셜 에디션 허튼백 공개
  15. 15 [데일리투데이] ‘문화, 피어樂 패션쇼’…22일 청계천 수상패션쇼 개최
  16. 16 [데일리투데이] LG생활건강, 온라인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론칭
  17. 17 [데일리투데이] 국내 대표 여성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의 ‘네모팬티’, 누적판매 ‘110만개’ 돌파
  18. 18 [데일리투데이] 홍지윤, 인형 같은 뷰티 화보...‘찰떡 소화력’
  19. 19 [데일리투데이] 인동에프엔, 창립 30주년 기념... 'SHESMISS-LIST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 20 [데일리투데이] 지코, '어반 시크한 여름은 이런 것'....'시스템 옴므 하이섬머 컬렉션' 화보 공개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