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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손으로 머슬과 요가의 탄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힘찬 건강를 더욱 UP!



[이하린의 머슬 요가 5: 팔근육 편] 팔뚝 군살과 작별하는 고강도 머슬 운동법



팔뚝 군살 제거를 위해 꼭 필요한 머슬 (Muscle): 위팔근육과 아래팔근육


팔 근육은 어깨와 손목 사이에 위치한 근육으로 위팔근육과 아래팔근육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이번 군살 제거 운동은 두 근육 강화를 통해 불필요한 살은 빼고 탄력있는 팔뚝을 만들어봅시다.



*동작 1번째



▲ (사진: 데일리투데이 사진부 )


먼저, 허리를 바로 세우고 양손을 등 뒤로 두며 준비 자세를 취한다.



▲ (사진: 데일리투데이 사진부 )


두 팔을 뒤로 하고, 양 손에 단단히 깍지를 낀다.



▲ (사진: 데일리투데이 사진부 )


최대한 등 쪽으로 팔을 밀어올려준다는 느낌으로 쭉 편다. 이는 겉과 안에 있는 팔 근육을 강화해주며 군살 제거에도 도움이 된다.  10회 반복




글/ 이하린


아시아머슬요가협회 대표

K트레이닝위크 이사

서울 역도연맹 이사

머슬마니아 비키니 클래식 선수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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