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지휘퍼포머 김현철과 유쾌하게 시작하는 2023 새해 통진두레문화센터 신년 음악회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 티켓 오픈 2023-01-06
황소현 기자 allen9191@naver.com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김포문화재단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는 오는 14일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 공연을 개최로 2023 계묘년을 시작한다.


통진두레문화센터 신년 기획 음악회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는 개그맨 김현철이 지휘자로 참여해 21인조 오케스트라와 함께 대중적이면서도 품격 있는 클래식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딱딱하고 어려울 수 있는 클래식 음악을 ‘지휘 퍼포머’로 탈바꿈한 김현철의 쉽고 재미있는 해설과 전문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클래식 연주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1인조 오케스트라와 소프라노 박미화가 함께 하며,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윌리엄 텔 서곡’, ‘카르멘 서곡’ 등 오페라 서곡들의 향연과 모차르트, 헨델 등 클래식 거장의 음악을 만나는 시간과 관객 참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김현철의 유쾌한 오케스트라’는 1월 14일 오후 4시 통진두레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김포시민 및 다둥이(2자녀이상) 30% 할인이 가능하다. 


예매는 김포문화재단 누리집을 통해 할 수 있다. 본 공연은 코로나19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 아래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통진두레팀(031-983-3459)으로 하면 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