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인천시립교향악단 기획연주회 개최...' 2022 i 사랑 태교음악회' 아름다운 음악을 통해 임신의 소중한 가치를 되새기는 시간 2022-09-28
황소현 기자 allen9191@naver.com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인천시립교향악단의 '2022 i 사랑 태교음악회'가 10월 7일 오후 7시30분에 인천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열린다. 2019년 이후 3년만의 재개이다.


인천광역시, 인천문화예술회관, 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 주최로 2015년부터 진행된 기획연주회 는 음악을 통해 임산부와 그 가족, 그리고 일반 시민들에게 정서적인 안정감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고 임신과 출산의 중요성을 함께 공유하는 자리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2년간 중단되었다가 다시 만나는 <2022 i 사랑 태교음악회>는 인천시립교향악단 정한결 부지휘자가 지휘로 나선다. 프로그램은 바흐 , 차이코프스키 <현을 위한 세레나데> 중 2악장 ‘왈츠’, 포레 <파반느>, 엘가의 <밤의 노래 & 아침의 노래> 등 익숙하고도


듣기 편한 클래식 음악들로 꾸며진다. 독주악기의 절제된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모차르트의 <클라리넷 협주곡 A장조>는 인천시립교향악단 클라리넷 수석인 이새롬이 협연으로 함께한다.


공연 중 진행되는 가천대학교 길병원 산부인과 교수 전승주 박사의 특강도 큰 기대를 받는다. <나는 좋은 엄마가 될 수 있을까요?>라는 주제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참석한 모든 관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며, 임산부들에게는 경품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전달하는 부대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연주회는 홍보물 또한 특별하다. 인천 기반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박진화 작가의 (2019년 作)를 포스터에 활용하여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인천’의 의미를 더했다.


새로운 생명 탄생의 귀중함과 고귀함에 대해 다시 상기하는 귀중한 시간이 될 음악회는 전석 무료이며, 엔티켓에서 예약 가능하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