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갤러리365] 수원시 북수원도서관, 박경희 작가 개인전 ‘Rose & Coffee’ 10월 16일까지 1층 갤러리서 작품 25점 전시 2022-09-28
황소정 dt2018@daum.net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수원시 북수원도서관이 오는 10월 16일까지 ‘우리시 예술인 박경희 개인전: Rose & CoffeeⅡ(장미&커피)’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도서관 1층 갤러리에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여유’, ‘향기’, ‘장미사랑’ 등 박경희 작가의 작품 25점이 전시된다.


“언제나 꽃을 보면 기분이 좋고 ‘꽃’이라는 단어만 봐도 설렌다”는 작가의 감정을 담아 ‘장미’의 외적인 모습과 감춰진 내면까지 표현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수원대학교 미술대학 조형학과에서 서양화를 전공한 박경희 작가는 9번의 개인전을 열었고, 나혜석미술대전·한국수채화협회전 등 다수의 초대전에 참여했다. 현재 한국미술협회, 경기수채화협회 등에서 활동하고 있다.


수원시 북수원도서관 관계자는 “미술 특화도서관인 북수원도서관이 (사)한국미술협회 수원지부와 함께 수원을 대표하는 작가들의 작품을 널리 알리고 예술 활동을 지원하는 전시회를 마련했다”며 “북수원도서관은 예술 활동을 하는 시민 작가들에게도 갤러리를 대관하고,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