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 금수저’ 이종원, '생로랑'의 남자로 완벽 변신 2022-09-26
황소현 기자 allen9191@naver.com

▲ W korea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배우 이종원이 생로랑(SAINT LAURENT)의 남자로 변신했다.


패션 매거진 W korea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는 생로랑의 다양한 블랙 룩들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부드러움과 시크함을 오가는 이종원의 순간들이 디테일하게 포착됐다.



▲ W korea



공개된 사진 속 이종원은 흑백 컬러를 바탕으로 청춘의 싱그러움과 그 안에 담긴 혼돈을 자신만의 무드로 재해석해 눈길을 끈다. 


모헤어 소재의 스웨터를 입은 채 의자에 걸 터 앉은 이종원은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드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생로랑의 비즈 자수 재킷에 실크 셔츠를 매치한 채 매혹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특히, 정적인 포즈가 아닌 이종원의 자연스러운 동작의 움직임들이 생로랑만의 느낌을 더욱 극대화하며 현장 관계자들의 극찬을 자아냈다는 후문.



▲ W korea



트렌디한 마스크와 훤칠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이종원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나를 사랑한 스파이’,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왔다.


이후 아이유의 '스트로베리 문' MV 속 남자 주인공으로 달콤 케미를 선보인 이종원은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에 육성재와 함께 투톱 주연으로 발탁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극 중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금수저와 흙수저의 삶을 오가게 되는 황태용의 모습을 밀도 있게 그려내고 있는 이종원. 앞으로 보일 그의 성장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이종원의 스타일리시한 매력과 생로랑이 함께 어우러진 화보의 더 많은 컷은 wkorea.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