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고양문화재단, 김영임 & 김용임이 함께하는 '희희낙락 喜喜樂樂' 선보여 한문연 방방곡곡 문화공감 우수 공연 선정작 2022-06-30
황소현 기자 allen9191@naver.com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고양문화재단이 국악 명창 김영임과 트로트 여왕 김용임이 함께하는 ‘희희낙락 喜喜樂樂 ’콘서트를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오는 7월 2일 오후 4시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코로나19로 지친 중장년 관객을 위한 대중성 있는 콘텐츠로 고양시민들에게 다가간다.


이날 공연에는 김영임의 ‘정선아리랑’, ‘한오백년’, ‘민요 메들리'로 문을 연다.


이어  국악 베이스의 트롯 가수 김용임이 들려주는 ‘열두줄’과 ‘부초 같은 인생’, ‘사랑의 밧줄’, ‘빙빙빙’과 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이수자인 고금성의 ‘청춘화살’, ‘신 이수일과 심순애’, 경기민요 소리꾼 전영랑의 ‘비나리’, ‘약손’ 등 출연진의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를 통해 우리의 ‘흥’과 ‘멋’을 선사한다.


공연료는 1층 5만원 2층 4만원이며, 특별히 조기예매 폭을 넓혀 6월 15일까지 40% 할인율로 구매 가능하며, 예술인 할인 등 관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공연 정보는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와 1577-7766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