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함신익 오케스트라, 심포니 S.O.N.G과 월간객석의 유망주 발굴 프로젝트 학력 X, 경력 X, 차별없이 오직 실력을 통한 공개오디션 진행 2021-10-27
황소현 기자 allen9191@naver.com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함신익 오케스트라, 심포니 S.O.N.G과 1984년 창간한 음악·공연예술 전문지 월간객석과 함께 대한민국 클래식 유망주 발굴에 나섰다.


공동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젝트는 학력, 나이, 이력서를 받지 않고 무편집의 연주 영상으로만 지원자들의 역량을 확인하여 파이널리스트를 선발하였다.


오는 10월 29일에 개최되는 최종 오디션은 피아노, 바이올린, 첼로 총 세 가지 부문에서 심포니 송의 오케스트라 반주로 진행된다. 심사는 해당 전문가, 함신익 예술감독과 심포니 송 단원, 그리고 청중의 투표로 우승자를 가린다.


선발된 우승자는 2,036석 규모의 롯데콘서트홀에서 심포니 송 마스터즈 시리즈 중 협연의 기회와 상금이 있다. 또한 향후 일년 간 객석-심포니 송 드림아티스트로 임명하여 다양한 연주와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전문연주자로 육성하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최종오디션은 누구나 관람 가능한 오픈오디션 형태로 진행되며 참석을 원하는 경우 심포니 송 사무국 (02-549-0046) 문의를 통하여 가능하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