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도심 속 초대형 재난 발생... ‘싱크홀’ 8월 개봉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 차승원 X 김성균 X 이광수 X 김혜준 주연 2021-06-23
황소정 dt2018@daum.net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사상 초유의 도심 속 초대형 재난 발생을 예고하는 영화 싱크홀8월 개봉을 확정하고,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싱크홀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재난 버스터.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1차 포스터는 도심 한복판에 발생한 초대형 싱크홀의 전경을 포착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땅속으로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건물의 공터와 초대형 싱크홀 속으로 빨려 들어갈 것만 같은 이미지가 대비를 이루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싱크홀 주변의 피어오르는 연기와 혼란스러운 모습은 긴박한 재난 상황을 생생히 담아내 긴장감을 높인다.


영화 싱크홀은 블록버스터 재난 영화 타워로 흥행에 성공한 김지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명량’, ‘더 테러 라이브’, ‘타워등을 완성한 충무로 최고 제작진들이 합세해 독창적인 스케일과 다채로운 볼거리로 채워진 2021년 새로운 재난 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사상 초유의 초대형 싱크홀 발생으로 500m 땅속으로 떨어진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 주연의 재난 버스터 싱크홀8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