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네타포르테가 선보이는 하이 썸머 21 캠페인...‘리프트 미 업’ 2021-05-11
황소현 기자 allen9191@naver.com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여름을 맞아 네타포르테(NET-A-PORTER)에서 새로운 하이 썸머 21 캠페인 ‘리프트 미 업(Lift Me Up)’을 론칭한다. 


이번 캠페인은 현실에서 벗어나 낙관적이고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본 긍정적 미래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선보이는 네타포르테의 소셜 미디어 프랜차이즈 #웰컴투파라다이스(#WelcometoParadise)는 전 세계 여성 커뮤니티 #THENETWORK의 크리에이터 6명과 공동 작업을 통해 선보인다.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로컬 핫 스팟에서부터 올 여름 머스트 해브 룩까지, 각각의 크리에이터들은 암스테르담, 이비자, 마이애미, 시드니, LA, 밴쿠버와 같은 로컬 버전의 ‘파라다이스’를 공유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흥미진진한 네타포르테의 인스타그램 가이드 전반에 걸쳐, 흥미롭고 고무적인 콘텐츠들이 포스팅돼 크리에이터들의 나만 알고 싶은 컨텐트들과 이번 여름 추천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이 캠페인은 900만 명의 사용자를 위해 현지화 된 쇼핑 가능 콘텐츠와 스타일 영감을 결합한 새롭게 선보이는 네타포르테의 전용 UGC페이지가 함께 론칭할 예정이다.


리프트 미 업 캠페인은 드리스 반 노튼(Dries Van Noten), 로에베(Loewe), 카이트(Khaite), 발망(Balmain), 에르뎀(Erdem), 크리스찬 루부탱(Christian Louboutin), 포르테 & 페르x 프랭키 샵(Porte & Paire x Frankie Shop), 라실(Racil), 톰 포드(Tom Ford), 짐머만(Zimmermann), 보이(Boyy) 그리고 네타포르테 뱅가드 프로그램의 새로운 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신디소 쿠말로(Sindiso Khumalo) 등 브랜드만의 하이 썸머 전용 캡슐 컬렉션을 통해 햇빛 가득한 모험과 즐거운 탈출 분위기를 선보인다.


여전히 많은 이들에게 해외여행이 제한된 상황에서 캠페인 크리에이티브는 생생한 색채의 몽환적 그라데이션과 아름다운 지평선을 통해 현실 도피의 추상적인 느낌에 대한 상상을 자극하며 모험과 기쁨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캠페인은 세 단계로 나뉘어 선보인다. HS21 시즌을 맞이하는 ‘리프트 미 업(5월 10일)’, 다시 돌아온 드레스 업을 위한 썸머 오케이션 드레싱(Summer Occasion Dressing)(5월 24일), 시크 인 더 히트(Chic in the Heat)(6월 21일), 이 모든 캠페인은 네타포르테 고객들이 원하는 여행과 모험에 대한 비전을 상기시킨다.


리아 크랜필드 네타포르테 치프 바잉&머천다이징 오피서는 “네타포르테 하이 썸머 21 캠페인은 여름에 접어들면서 우리가 세계 어디에 있든 간에 현실을 도피하고 싶어 하는 우리 모두에게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한다. 우리는 모두 가든 파티, 축제, 칵테일 이벤트, 바 또는 레스토랑에서 친구와 가족을 만나는 등 가능한 한 빨리 소셜 활동에 몰두하기를 원하고 있다. 하이 썸머 21 캠페인을 통해 우리는 새롭게 여성들이 여름 옷장에 채울 가장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이 따뜻한 날씨에 입을 룩을 온전히 받아들일 준비가 됐다고 느끼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HS21 캠페인은 전 세계적으로 5월 10일부터 선보인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