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하고(HAGO), 펀딩으로 만나는 ‘몬드 백’ 출시 2021-04-06
이정석 기자 good1985@empas.com



[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하고엘앤에프가 운영 중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에서 하고백의 신상 ‘몬드 백(MOND BAG)’을 출시한다.


몬드 백(MOND BAG)은 하고(HAGO) 자체 펀딩 시스템을 통해 정상 가 대비 50% 할인가인 238,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며, 1차 펀딩은 4월 2일부터 4월 16일까지 진행된다.


‘하고 펀딩’은 제작의 모든 공정과 프로세스, 원단과 부자재, 공임 비용을 공개하고,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여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프로세스로 높은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몬드 백(MOND BAG)은 3가지 컬러(크림, 블랙, 브라운)로 오피스 룩부터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은 시즌리스 아이템이다. 


클래식하고 세련된 느낌인 반달 셰이프 형태에 새틴 골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더한 디자인이다.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가능해 실용성은 물론, 전면 포켓과 내부 카드 포켓으로 수납에 용이하다.


또한 소가죽을 사용하여 보다 탄탄하고 견고한 퀄리티를 자랑한다.


한편, 하고(HAGO)는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을 중심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신개념 온라인 펀딩&큐레이션 플랫폼으로 판매하는 상품을 직접 착용하거나 사용하는 모습을 가감 없이 공개하고, 펀딩 시스템 등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디자인과 품질 모두 만족스러운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