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 MCND, 심상치 않은 글로벌 인기…'아직 끝난거 아이다' 콜롬비아 아이튠즈 차트 1위 2021-03-05
황소현 기자 allen9191@naver.com


▲ 사진: 티오피미디어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그룹 MCND의 후속 활동곡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가 콜롬비아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MCND가 지난 4일부터 2ND MINI ALBUM 수록곡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로 후속 활동을 시작한 가운데, 전 세계 각지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눈에 띄는 성적을 거두고 있다.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는 콜롬비아 아이튠즈 톱 송 차트 전체 장르 1위, 랩/힙합 1위, 팝 1위, K팝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인도네시아에서도 랩/힙합 3위에 랭크됐고 코스타리카 K팝 역시 4위를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호주, 미국 등 여러 국가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 이름을 올려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앞서 활동한 타이틀곡 ‘우당탕 (Crush)’이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5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우당탕 (Crush)’을 포함한 앨범 전곡이 아마존 뉴 릴리즈 인터내셔널 차트에 들어 화제를 모았던 상황. MCND는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며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린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는 곡 제목처럼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고 절대 포기란 없다, 코뿔소처럼 달려 가자’라는 내용의 노래로, 터질 듯한 베이스와 반복되는 휘슬 라인이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MCND는 5일 KBS2 ‘뮤직뱅크’에서 한층 더 강렬해진 퍼포먼스로 ‘아직 끝난거 아이다 (Not over)’ 무대를 꾸민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