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포켓몬스터’ 23번째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 개봉 확정 2021-03-04
황소정 기자 dt2018@daum.net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국적과 세대를 불문한 높은 인지도로 전 세계적인 파급력을 가진 ‘포켓몬스터’의 스물세 번째 시리즈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가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는 포켓몬의 손에서 자라 자신이 포켓몬이라고 믿는 소년 ‘코코’가 처음 만나게 된 인간 소년 ‘지우’와 파트너 포켓몬 ‘피카츄’의 친구가 되면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지난 20여 년간 시리즈를 이끌며 큰 사랑을 받아온 주인공 ‘지우’와 ‘피카츄’의 반가운 모습과 함께 새롭게 관객들과 만나는 ‘코코’의 모습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나무 위에서 ‘지우’와 ‘피카츄’의 다정한 모습을 흥미롭다는 듯이 지켜보는 ‘코코’의 눈빛이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티저 예고편은 광활하고 아름다운 정글 숲속의 울창한 나무 사이를 자유롭게 오가는 소년 ‘코코’의 모습과 어린 ‘코코’의 모습을 보여주며 포켓몬의 손에서 자라게 된 ‘코코’의 사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새로운 캐릭터 ‘코코’와 ‘지우’ 그리고 ‘피카츄’가 펼칠 특별한 모험을 담은 ‘극장판 포켓몬스터: 정글의 아이, 코코’는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