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갤러리365] “여행의 감동을 느껴보세요” 팬데믹 시대 설렘 전하는 유니언타운의 작은 전시전 개최 2021-01-08
황소현 기자 allen9191@naver.com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유니언플레이스와 이지앤북스가 11일부터 3개월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해외여행을 갈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여행의 설렘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작은 전시전을 개최한다.

 

유니언플레이스는 최근 오픈한 복합공유공간 유니언타운 강남점 1층에 소규모 브랜드의 팝업 전시를 위한 공간 로비를 마련했다. ‘로비는 길 로()에 갖출 비()를 네이밍에 사용해 길을 준비한다는 의미가 있으며, 이 공간은 시작 단계에 있는 소규모 브랜드들의 이 될 수 있도록 브랜드에 맞춘 팝업 공간을 함께 기획해 구성하는 블록형 전시 공간이다.

 

이지앤북스의 대표 매거진 트립풀은 일상에서 그저 책을 펼치는 것만으로 여행을 경험하고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이라는 취지로 기획된 여행 전문지다. 유니언타운 로비전의 첫 번째 프로젝트는 여행 매거진 트립풀과 컬래버레이션해 팬데믹으로 잊혀가는 여행 순간순간의 낯선 즐거움을 유니언타운 이용자들의 삶에 영감으로 새겨질 수 있도록 의도한 전시다.

 

전시를 기획한 유니언플레이스 브랜드전략실 이채은, 임세연 디자이너는 나에게 익숙한 동네도 타인에게는 설레는 여행지가 될 수 있고, 여행을 할 수 없는 이 시대에도 강남에서 근무하는 오피스 생활자들이 잠시나마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유니언타운 강남점 임성빈 운영팀장은 유니언타운은 복합공유공간으로서 로컬의 사랑방 역할을 맡으면서 로비에서의 팝업 전시를 통해 외부의 스몰 창작자나 브랜드를 대중들에게 지속해서 소개하는 문화공간 플랫폼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