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한다다' 이상엽, 연애 감성 자극하는 '현실남친美' 뿜뿜 2020-08-10
황소현 기자 allen9191@naver.com


▲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방송캡쳐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이상엽의 로맨스가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지난 8, 9일 방송된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소아과 병원 내과의 윤규진으로 열연중인 이상엽은 이민정(송나희 분)과 두번째 연애를 시작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 시선을 모았다.


나희를 위해 직접 요리를 해 주고 병원에서 사람들의 눈을 피해 몰래 데이트를 즐기며 달달한 비밀 연애를 이어가던 규진은 생각지 못한 상황에 부딪히며 크게 당황했다. 병원 후배 성우(김현목 분)가 규진의 연애 사실을 모른 채 사촌 누나를 소개시켜준 것. 설상가상 나희가 소개팅 현장을 목격하며 난처한 상황에 빠진 규진은 삐친 나희를 풀어주려 얼굴 근육을 모두 사용한 특급 애교를 선보이며 웃음을 유발했다.


이후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 코스인 한강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낸 규진은 나희와의 결혼 생활을 돌아보고 진심 어린 사과를 전하며 달달한 입맞춤으로 서로에 대한 깊어진 마음을 확인,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가득 채웠다. 방송 말미 재석(이상이 분), 다희(이초희 분) 커플의 결혼 선언으로 폭탄이 던져진 가운데 동생 커플의 결혼 선언이 규진의 앞날에 어떤 영향을 줄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