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데일리투데이] 아디다스골프, FW20 코드케이오스 뉴컬러 출시 2020-07-31
이정석 기자 good1985@empas.com


▲ ( 사진: 아디다스 골프 )

[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글로벌 골프웨어 브랜드 아디다스골프가 골프화 시장에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코드 케이오스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올해 2월 초, 전 세계 동시에 런칭한 코드 케이오스 보아(Codechaos Boa)는 스포티하면서 혁신적인 미드 컷 디자인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더불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맹활약 중인 박성현 골프화로 유명세를 떨치며, 불황 속에서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완판 신화를 일궈냈다.

 

뒤이어 4월에는 이러한 혁신적인 골프화를 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접할 기회를 만들기 위해 로우컷 버전을 출시했다. 최신 테크놀로지를 유지하는 동시에 외형적 변화로 골퍼들에게 기존 출시되었던 미드 컷과는 달리 대중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인 제품들마저 모두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코드 케이오스의 열풍은 계속됐다. 지난 5월에 선보였던 태극기 문양이 디자인된 네이션스팩은 출시 3일 만에, 6월에 출시한 썸머 오브 골프 에디션은 5일 만에 모두 품절되었다. 코드케이오스의 인기를 실감케 하는 대목이다.

 

한편, 아디다스골프는 올 하반기 FW20 시즌을 겨냥한 코드 케이오스 패밀리의 새로운 컬러로 질주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새로워진 컬러는 짙은 회색과 흰색이 조화된 어퍼에 아웃솔의 선홍색 컬러 포인트로 다채로움을 더한다. 특히 아웃솔 전체에 적용된 Z-트랙션(Z-Traction)과 불규칙하게 배치된 트위스트 그립은 강한 접지력과 내구성을 가졌으며, 어떠한 스윙 타입에도 컨트롤을 가능하게 해준다.

 

새로운 컬러로 선보이는 F/W20 코드 케이오스는 남성 미드컷, 남성 로우컷, 여성 로우컷 버전으로 3개의 모델로 구성되어 있으며, 731일부터 아디다스골프 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포토뉴스

많이 본 기사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